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식당

화도읍 맛집 수랏간 한식부페, 가성비 갑! (현 부잣집한식부페)

by 융뚜기 2023. 3. 9.
반응형

 
 
제가 매일 매일 하는 고민은 오늘 점심은 뭐 먹지? 입니다.
어제 간 식당 또 가기 싫고, 매번 새로운 걸 먹고싶기도 하고요.
그럴땐 백반집이나 한식뷔페가 최고인듯 합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한식뷔페를 소개합니다.
8천원에 선불이고,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만 운영하는 곳입니다. 
 
 
 
당근마켓 어플에서 우연히 홍보글을 봤습니다.
오전 11시면 그날의 메뉴가 올라오는데, 단골설정을 해놓고 맛있는 메뉴가 나오는 날에 방문을 해보자 했죠.
근데 생각지도 못한 날에 방문하게 됐습니다만 맛있게 먹고왔어요. 
그 뒤로 두어번 더 다녀왔네요.
 
 
 

수랏간한식부페

 
 
 
한식뷔페 자주 가던 곳에서는 고정 후식 이런게 없었거든요.
여기는 고정 후식이 있어요.
라면도 직접 끓여드시는 분도 계셨었고, 저는 식혜를 꼭 한잔 마시고 나옵니다.
맛있거든요.
 
 
 
 

수랏간한식부페

 
 
 
제가 다녀온 날에는 수육, 생선까스, 피조개야채전, 즉석김밥, 무생채, 상추, 나물류7종, 오징어젓 이렇게 나왔어요.
근데 김밥이 맛집이라서 밥을 조금 먹고 김밥을 많이 먹는다는게 생각을 못하고 밥을 많이 퍼왔어요. 
한 접시를 싹 비우고 김밥을 더 먹고, 생선까스도 더 먹고 마지막으로 식혜까지 한잔 하니까 행복하네요.
 
 
 
가깝기만 하면 더 자주 갈텐데, 그게 좀 아쉽습니다.
 
 
 

수랏간한식부페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 2269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월산리 20)
031-595-6842
 
 
주차는 가게 앞에 하면 되니, 피크시간 아니면 주차 편한것같습니다.

 

 

 

 

 

 

+ 현재는 부자네 한식부페로 변경되었습니다.

 

 

 

 

▶▶ 화도읍 근처 맛집 포스팅 보러가기 ◀◀

 

 

수동 냉면맛집 냉면공장, 저렴하고 너무 맛있다.

안녕하세요, 융뚜기입니다. 티스토리에만 들어오면 페이지가 깨지는 현상(?)이 있어서 글을 이제야 올려보네요. 요즘 낮이면 날씨가 제법 더우니까 냉면이 너무 생각이 나는거에요? 며칠 참다가

flarain.tistory.com

 

 

남양주 카페, 넓고 빵이 맛있는 디저트카페 디스플레인

디스플레인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소래비로 48-26 매일 11시~20시 0507-1357-4999 오후 세시쯤 방문한 마석역 인근에 있는 카페, 디스플레인. 어디를 갈까 한참을 검색했는데, 카페가 너무 많은거있

flarain.tistory.com

 

 

화도 도넛츠맛집 글로어, 수제도넛

안녕하세요, 융뚜기입니다. :) 날씨도 너무 좋고 갑자기 달다구리 도넛츠가 먹고싶어서 도넛팩토리를 갈까 하다가 안가본 곳 가보려고 글로어에 방문해봤습니다. 글로어는 우유크림도넛으로 유

flara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