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카페

대성리 식물원카페 히든플랜트, 커피와 쿠키맛집

by 융뚜기 2023. 3. 12.
반응형

대성리역 근처에 있는, 지나가는 길에 보기만 했던 카페인데요.

히든플랜트라는 식물원카페입니다.

 

 

 

히든플랜트 야외공간

 

 

밖에서 보는거랑 내부에서 보는거랑 또 달랐어요.

요즘 날씨가 좋아서 야외공간에서 커피 한잔 해도 괜찮았을 것 같아요.

 

 

 

 

히든플랜트 쿠키와 마들렌, 타르트

 

 

 

베이커리 종류는 많지않았어요.

그 중에 먹고싶었던 말차쿠키와 플레인스콘을 주문했습니다.

 

 

 

히든플랜트 메뉴

 

 

 

음료 종류는 다양했어요.

커피 외에도 라떼류, 프라푸치노, 스무디, 에이드, 과일주스, 차 이렇게 있어요.

저는 달다구리할 쿠키와 같이 먹을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히든플랜트 1층

 

 

 

천장에도 주렁주렁 식물이 매달려있고, 바닥에도 작은 화분, 큰 화분 여기저기 잔뜩 있어요. 

노콘 인테리어에 식물이 있으니 차가운 느낌이 덜해요.

 

 

 

 

커피와 스콘, 쿠키

 

 

 

주문한 메뉴를 가져와서 항공샷을 찍어봅니다.

2층에 올라왔는데 세상에, 진짜 예뻐! 만 몇번 말했는지 몰라요.

사진도 잘 나오니 기분도 좋습니다.

 

 

히든플랜트 2층

 

 

 

점심시간에 가서 사람이 없었거든요.

2층 전세낸 줄 알았어요.

2층은 1층보다 좀 더 따뜻한 분위기예요.

휴양지 느낌도 났어요.

 

 

 

히든플랜트 2층

 

 

 

아무도 없으니 여기저기 찍어도 보고,

여기저기 앉아서 어디가 편할까도 보고.

그러다 결정한 곳은 2층에서 한 두어계단 내려와서 야외가 보이는 곳이였어요.

 

 

 

히든플랜트 쿠키와 커피

 

 

 

플레인스콘을 주문하면 크림치즈와 잼을 함께 줘요.

쿠키 위에 올라가있는 허브들.

진짜 사진 잘나와서 신났어요.

 

 

 

아메리카노맛은 너무 진하지도 너무 연하지도 않아서 좋았고,

플레인스콘은 평범?했어요.

잼을 계속 발라먹었어요.

그리고 생각지도 않게 말차쿠키가 너무 완전 대박 맛있어서요.

제과를 배우고싶은 생각이 들었답니다.

맛있는거 맨날 먹고싶어서요.

(제가 만들면 그 맛이 안나겠지만요.)

 

 

 

재방문의사 가득한 카페입니다.

쿠키가 자꾸 생각나요.

 

 

 

히든플랜트

경기 가평군 청평면 경춘로 40

대성리 610

토, 일 8시~17시50분

월,화 정기휴무

수,목, 금 10시~16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