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식당

광장시장 맛집 강가네떡볶이, 무말랭이가 생각나는 곳

by 융뚜기 2023. 3.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융뚜기 입니다!

지난번 마늘누룽지닭강정에 이어서 다른 광장시장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여기도 유명하더라구요.

유튜브에서 박명수님이 다녀가셨다는것 같구요.

웨이팅도 있다고 했는데 역시 운좋게도 앞에 딱 한팀이 주문하고 있더라구요.

 

 

 

강가네떡볶이

이 떡볶이는 특이하게 무가 들어갑니다.

떡볶이에 무라니.. 안어울릴 것도 같은데 생각해보면,

저는 조림 요리에 들어간 무를 좋아해요.

그런 무 맛을 생각하면서 갔는데,

가서 떡볶이를 보니 길다란게 꼭 무채가 올라가있는 것 같았습니다.

 

 

 

강가네떡볶이 간판

 

 

 

메뉴

떡볶이(2개), 튀김(2개) 세트가 5천원

떡볶이 1인분(4개) 5천원

튀김 1인분(4개) 5천원

소떡소떡 3,500원

순대꼬지 2,000원

식혜 1병 2,500원

 

강가네떡볶이 메뉴

 

 

 

누룽지닭강정을 먹고 이미 배가 불러있던 상황이라서 

5천원짜리 세트 한개를 주문했습니다.

순대꼬지를 너무 좋아하는데 너무 오래 돌아다녀서

정신이 잠깐 가출했었어요.

 

 

 

순대꼬지를 주문한다는걸 아예 생각도 못하고

맨위에 세트있다, 세트로 사자 하고 세트를 사왔네요. 이럴수가.

 

 

 

강가네떡볶이

 

 

 

떡이 2개, 4개 이렇게 쓰여있어서 어떻게 생긴 떡인가 궁금했는데요.

길다란 떡들이 눈에 보이네요.

 

 

 

홀에서 먹을수도 있는데 공간이 넓지는 않구요,

서서 드셔야 합니다.

 

 

 

강가네떡볶이

 

 

 

솔직후기

저는 밀떡파로서 쌀떡을 안좋아합니다. 

정말 맛있게 먹은 쌀떡 떡볶이는 딱 한군데 뿐이였어요.

그래서 마이너스 요소이긴 하지만.

 

양념이 정말 특이했어요.

무의 달달한 맛 이라고 할까요?

무말랭이 반찬 양념에 떡볶이가 들어가있는 것 같기도 하고.

밥 비벼먹고싶었어요. 

 

밀떡이였으면 정말 별다섯개인데 아쉽습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순대꼬지 먹으러 가봐야겠습니다.

 

 

 

 

강가네떡볶이

서울시 종로구 종로32길 2 아케이트 101호

(서울시 종로구 종로4가 188, 아케이트 101호)

 

종로5가역 8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 11시 ~ 18시 영업

 

0507-1347-3705

 

 

 

▶▶ 근처 맛집 보러가기

2023.03.24 - [다녀온곳] - 광장시장 맛집이라는 마늘누룽지닭강정 후기

 

광장시장 맛집이라는 마늘누룽지닭강정 후기

안녕하세요 융뚜기입니다. 이번엔 광장시장에 다녀왔습니다. 몇달 전 다녀왔던 광장시장은 점심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널널한 편이였었는데, 이번엔 여기저기 사람으로 북적이는 시장이였어요.

flara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