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카페

청량리역 카페 마호가니, 에그마요랑 소금빵이 생각날 때

by 융뚜기 2023. 4.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융뚜기입니다.

오늘은 청량리역에 있는 마호가니 카페를 소개합니다. 

 

 

저번에 뼈구이를 먹으러 가기 전에 배고파서

먼저 빵과 커피로 간단하게 배를 채우러 갔습니다. 

 

 

청량리역 커넥트 플레이스 라고 하나요?

거기에 새로 생긴 카페들이 많지만,

오픈된 공간이라 살짝 쌀쌀해서

입구쪽에 있는 마호가니 카페로 들어왔습니다.

 

 

마호가니 카페는 강화도 여행갔을 때 가본적이 있었어요.

거기엔 꽃밭이 넓고 이뻐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다고 했는데,

오전 일찍 갔음에도 주차도 자리가 없어서 힘들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이쁘게 사진도 못찍고 왔던 기억이 있네요.

 

 


 

 

입구에서부터 제가 좋아하는 소금빵이 놓여져있었어요.

그리고 또 제가 좋아하는 빨미까레도 여러 종류가 있는게 아니겠어요?

초코, 말차, 딸기 빨미까레..

하지만 점심을 맛있게 먹기 위해서 하나만 골라왔습니다.

 

 

 

마호가니 에그마요소금빵

 

 

 

큼지막한 소금빵을 반을 갈라서 그 안에 애그마요가 가득 넣어져있었어요.

정말 부드럽고 고소한 에그마요 맛에 

짭쪼름하고 부드러운 소금빵.

 

 

소금빵이랑 에그마요 좋아하는데

좋아하는거 두개를 동시에 먹으니 더더더 맛있었어요.

 

 

한가지 아쉬웠던건

반 잘려진 소금빵은 한쪽으로만 소금이 올려져있어서  

짠맛이 두배였어요.

 

 

마호가니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는 너무 진하지 않고 괜찮았어요.

다음엔 빨미까레를 사서 돌아오겠습니다.

 

 

 

근처 맛집 정보

2023.04.15 - [맛집] - 청량리 맛집 서울뼈구이매운족발, 뼈구이와 날치알주먹밥 환상조합

 

청량리 맛집 서울뼈구이매운족발, 뼈구이와 날치알주먹밥 환상조합

안녕하세요, 융뚜기입니다. 오늘은 청량리역 근처에 있는 서울뼈구이매운족발 집을 소개합니다. 두둥! 저는 감자탕, 뼈해장국을 엄청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뼈구이를 먹으러 가는 길이 얼마나

flarain.tistory.com

 

 

 

마호가니 청량리역점

서울시 동대문구 왕산로 210

(서울시 동대문구 전농동 591-5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