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카페

화도 도넛츠맛집 글로어, 수제도넛 (현재 폐업)

by 융뚜기 2023.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융뚜기입니다. :)

날씨도 너무 좋고 갑자기 달다구리 도넛츠가 먹고싶어서 

도넛팩토리를 갈까 하다가 

안가본 곳 가보려고 글로어에 방문해봤습니다.

 

 

글로어는 우유크림도넛으로 유명한것같아요.

우유크림이 엄청 가득 들어있습니다.

연세우유크림빵보다 더?

 

 

 

시그니처 도넛을 먹어봤어야했는데

제 눈엔 다른게 띄었습니다.

뭘까요??

 

 

글로어 도넛

 

 

 

바로 앙버터도넛과 초코크림 카스테라도넛입니다.

단거 그만 먹어야지 하면서 제일 단것들 골라온 것 같은 느낌이네요.

 

 

글로어

 

 

 

글로어의 내부 인테리어는 아기자기한게 예뻤어요.

세트메뉴도 있어서 저렴하게 음료랑 도넛츠 같이 먹을수도 있네요.

 

 

 

글로어도넛

 

 

 

포장을 해서 와서 보니 먼치킨? 3개는 서비스로 주셨나봐요.

감사하옵니다.

 

 

깔끔하게 맛있는 먼치킨 도넛과

고소하면서 달달한 앙버터도넛

그리고 완전 부드러운 초코크림 카스테라 도넛 이였습니다.

 

앙버터도넛은 앙금이 좀 더 달달했으면 좋았을 것 같고

카스테라 도넛은 절대 깔끔하게 먹을수가 없더라고요. 

손이며 입이며 다 묻히고, 식탁에도 우수수 떨어지는 카스테라 가루들.

그럼 어떠나요, 맛있는데.

 

아마, 연세초코생크림빵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저 카스테라 도넛츠 취향저격일거라 생각이 되네요.

거기에 부드러움은 극강.

 

 

 

글로어 남양주트레지움점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비룡로 180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묵현리 628)

 

매일 10시~22시

0507-1404-2660

 

 

도넛 매진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네요. 

 

 

 

 

 

2023.9월 말쯤부로 건강상의 이유로 폐업했다고 하네요! 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