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카페

남양주 카페, 넓고 빵이 맛있는 디저트카페 디스플레인

by 융뚜기 2023. 2. 18.
반응형

디스플레인 베이커리 카페

마석역 인근에 있는 카페 디스플레인 입니다. 

넓은 주차장과, 넓은 카페와, 빵이 맛있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한번 구경해보세요.

 


 

 

화도읍 카페 디스플레인1

 

 

 

카페도 크고, 주차장도 넓고, 야외공간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요즘 특히 주차장이 협소한 곳은 방문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날씨만 따뜻했더라면 야외에서 커피를 마셨어도 좋았을 것 같아요.

 

 

 

 

화도읍 카페 디스플레인2

 

 

 

들어서자마자 탁 트인 넓은 공간과, 높은 층고 덕에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었어요.

셀카도 찍을 수 있게 이젤 위에 인스타용 액자?가 놓여져있어요. 

 

 

 

 

화도읍 카페 디스플레인3

 

 

 

생각보다 빵 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였어요.

왜인지 진열된 빵 하나씩 사진찍기가 어색해서 빵 사진은 없어요. ㅎㅎㅎ

 

 

 

 

화도읍 카페 디스플레인4

 

 

 

그 중에 선택받은 음료와 빵이에요. 

디스플레인의 시그니쳐 메뉴인 유타아치스, 그리고 쑥라떼.

소금빵과 크로와상 크로크무슈 입니다.

 

 

 

 

화도읍 카페 디스플레인5

 

 

 

빵은 먹기 좋게 데워주셨어요.

유타아치스는 땅콩크림라떼예요.

지금 보니까 제 유타아치스에는 허브잎이 안올라가있네요.

 

 

 

 

화도읍 카페 디스플레인6



 

부드럽고 땅콩맛이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친구도 쑥 라떼가 맛있다고 했어요. 

곰에서 사람이 되는 것 같다고 했나? 

쑥 맛이 진했나봐요. 

 

 

 

 

 

화도읍 카페 디스플레인7

 

 

 

빵 너무 바삭하고 맛있어보여요.

크로와상 크로크무슈는 겉바속촉?

안엔 베이컨과 치즈, 할라피뇨도 들어있었던 것 같기도 하고.

칼로 썰어먹다보니 비쥬얼이 이상해졌지만 맛은 최고였어요.

 

 

 

 

화도읍 카페 디스플레인8

 

 

 

오후시간에 창가자리에 앉아서, 커피와 빵으로 배를 채우니 잠이 솔솔 옵니다.

채광이 너무 세서 익어지는 줄 알았어요.

갈증도 나기 시작했어요.

 

 

 

화도읍 카페 디스플레인9

 

 

 

 

그래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잔씩 더 마셨어요.

진하고 시원하고 역시 갈증날때 아아가 좋아요.

 

 

 

화도읍 카페 디스플레인10

 

 

 

곳곳에 설치된 라탄 조명이 너무 예뻐요.

 

 

 

 

화도읍 카페 디스플레인11

 

 

 

 

2층에서 1층으로 내려오면서 발견한 라탄 열기구를 탄 돼지인형

이라고 생각했는데 귀는 토끼네요.

너무 귀여워서 한번 찍어봤어요.

 

 

 

 

다음엔 야외에서 먹을 수 있게 날씨 좋은 때에 방문해보고 싶네요.

넓고, 맛있고, 의자도 편하고, 시설도 화장실도 깔끔한 카페였어요.

 

 

 

 

 

☕ 디스플레인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소래비로 48-26

영업시간

매일 11시~20시

전화번호

0507-1357-499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