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카페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전망좋은 카페 구름산카페, 인생샷 찍어볼까

by 융뚜기 2023.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융뚜기입니다.

오늘 낮 무지 더우셨죠?

5월인데 35도까지 올라가버렸네요.

 

이런 더운 날 시원하게 뻥 뚫린 전망좋은 뷰를 보면서

커피 한잔 하기 좋은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여기가 전망도 전망이지만

시그니쳐 커피가 신기하게 생겼거든요. 

 

 

구름산카페

 

 

카페를 가는 길에

이 길이 맞아? 이런 곳에 카페가 있다구? 

하면서 올라가다 보니 카페가 나왔습니다.

 

 

주차장은 카페 입구쪽에 작은 주차장 있고

카페 건물 뒷쪽으로 제2주차장이 있다고 하네요.

 

 

 

카페는 1층, 그리고 2층 루프탑

야외에는 테이블도 있고 빈백도 있어요.

넓고 시설 깔끔해요.

 

 

 

구름산카페 베이커리

 

 

 

베이커리는 많지 않았어요.

듬성듬성 비어있는게 벌써 많이 나갔나봅니다.

스콘이 맛있어보였는데 배가 불러서 음료만 주문했어요.

 

 

 

구름산 커피

 

 

이게 바로 구름산 커피 입니다.

너무 먹어보고싶었어요.

 

산처럼 쌓여있는 커피 주변에

크림이 뺑 둘러져있는데

구름을 표현한거겠죠?

 

크림은 단단했고 

저는 살짝 느끼해서 커피만 잘 떠서 먹고 왔어요.

가운데 들어있는 크림은 차가워서인지 

덩어리채로 커피와 섞이지않고 따로 놀아요.

 

커피가 엄청 진하면서 달아요.

아이스크림 중에 더위사냥, 딱 그 맛이였어요!!

 

 

 

블루레몬에이드

 

 

 

그리고 다소 평범한맛의 블루레몬에이드.

비주얼은 이뻐요!!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마셨더니

시원하게 바람도 불고

앞을 바라보면 막힌것 없이 빵 뚫린 시원한 뷰!!

너무 좋았어요.

 

 

구름산 카페

 

 

 

 

여기가 구름산카페의 핫한 포토존 입니다.!!!

올라가서 찍으신 분들 사진 보면

하늘에서 찍은 것 처럼

구름이 걸려있고 너무 멋있게 이쁘게 찍으셨더라구요.

 

 

 

 

구름산카페포토존

 

 

 

날씨 맑고 화창할 때 찍으면 정말 멋있을 것 같아요.

눈이 올 때 찍어도 예쁠 것 같구요.

 

 

 

구름산카페

 

 

 

무서워서 계단을 기어서 엉금엉금 올라가서

카메라를 겨우 들고 찍어서 온 귀한 사진입니다. 

 

 

 

 

서울 근교에서 

탁 트인 뷰의 카페를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