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식당

진접 맛집 유미카츠, 떡볶이랑 돈까스랑 둘 다 먹고싶을때 떡볶카츠

by 융뚜기 2023. 2. 28.
반응형

 

뼈다귀감자탕을 먹다가 건너편에 있는 저 집에 가봐야겠다 몇번을 생각만 하다가 가게되었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에, 화장실도 가게 안에 있고, 주차공간은 넓지는 않습니다만..

일찍 가면 됩니다. 

늘 그랬듯 남들보다 30분 빨리, 오픈하자마자 달려갑니다.

 

 

 

주문은 키오크스에서 합니다.

뒤에서 기다리면 괜히 빨리 골라야할 것 같아요.

처음이라 뭘 먹을까 고민되서 골고루 주문해봤습니다.

 

 


 

치킨카레카츠

치킨카레카츠

 

 

가라아게와 카레의 조합은 언제나 좋아요.

닭고기가 아주 부드럽다고 하셨어요.

카레도 맵지 않은 카레맛이라 좋더라구요. (맵찔이)

 

 

 

모듬카츠

 

모듬카츠

 

 

 

모듬카츠 답게 새우카츠, 돈카츠, 치즈카츠 세 종류가 나왔습니다.

새우카츠와 치즈카츠가 맛있었어요. 

뺏어먹어서 그런가?

 

 

 

 

떡볶카츠

 

 

 

드디어 제가 주문한 떡볶카츠 입니다.

그냥 떡볶이 국물에 돈카츠를 올려준건가 싶었어요.

돈까스 밑에 떡볶이가 깔려있었습니다.

양이 엄청 많았어요.

세 사람이 평가해보니 제가 주문한 떡볶카츠가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떡볶이는 항상 먹고싶고, 그러다 돈까스가 먹고싶을 때 먹으면 좋을 메뉴 같네요.

 

 

맛있다.

 

 

 

 

 

진접 유미카츠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예당2로 140, 1층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금곡리 1063-3)

매일 11시~21시 (20시 30분 라스트오더)

031-575-2225

 

 

 

 

 

 

 

 

▶▶진접 유미카츠 글 더 보기

2023.03.05 - [다녀온곳] - 진접 유미카츠, 토마호크 돈까스 대박, 쫄면카츠는?

 

진접 유미카츠, 토마호크 돈까스 대박, 쫄면카츠는?

떡볶카츠 먹으려고 몇번 갔던 유미카츠에 다시 방문했습니다. 점심시간 되어서 방문하니까 역시 사람이 많았어요. 주문하고 음식받기까지 한 30분 기다린 것 같습니다. 원래는 다른걸 먹으려고

flara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