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식당

남대문 맛집 애니떡볶이, 꾸덕꾸덕 떡볶이와 큼지막한 튀김

by 융뚜기 2023. 2. 23.
반응형

 

 

 

먹을걸 좋아하고 걷는걸 좋아해서 시장에 가는건 늘 좋아요.

남대문시장엔 좋아하는 야채호떡도 팔고, 떡볶이, 만두, 핫도그, 칼국수, 닭꼬치, 김밥 등 너무 많아요.

 

 


 

 

이번엔 어디를 가볼까 하다가 떡볶이를 먹기로 했어요. 

순대꼬치를 먹고싶었는데 애니떡볶이에 팔거든요.

순대꼬치 파는 곳을 본 적이 별로 없어서 꼭 먹어야했어요.

 

 

애니떡볶이 순대꼬치

 

 

 

떡볶이와 순대꼬치, 새우튀김, 김말이, 오징어튀김을 주문했습니다.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는 없고 서서 먹어야합니다.

가게 안에 4명 정도는 서서 먹을 수 있습니다.

다행히 오전 일찍 방문해서 안에서 서서 먹을 수 있었어요.

아니면 가게 밖에서 추워서 발 동동 굴렀을 듯.

 

 

 

애니떡볶이 메뉴

 

 

 

 

여기는 쌀떡, 밀떡 둘 다 팔아서 좋아요. 

밀떡 만세!

 

 

 

 

애니떡볶이 튀김

 

 

 

떡볶이는 국물이 꾸덕꾸덕하고, 맵지 않고, 떡도 말랑말랑 쫀득쫀득했어요.

먹고 돌아가는 내내 진짜 맛있다, 또 먹고싶다, 다음에 오면 포장해서 가서 밥도 볶아먹고싶다 했어요.

포스팅 작성하면서도 또 먹고싶어서 참기 힘드네요. 

기회가 되면 전국 떡볶이 맛집 도장깨기 해보고싶습니다.

 

 

 

애니떡볶이 튀김

 

 

 

튀김을 그냥 먹어도 맛있고, 맛있는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도 맛있구요.

왜 주문할때는 야끼만두를 보지못했을까요?

야끼만두 너무 좋아하는데 못먹어서 아쉬움이 남아서 또 가봐야겠습니다.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애니떡볶이

02-3789-1623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4길 12

(서울 중구 남창동 34-121)

 

 

 

반응형

댓글